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이야기 *

라이언필통, 카카오프렌즈 필통

라이언필통, 카카오프렌즈 필통

<파랑필통>

 

카카오프렌즈는

 

자주사용하는 이모티콘이다보니

친근합니다~

 

그래서 오늘

카카오프렌즈 필통,

라이언필통을 구매했습니다.

 

 

완전 귀여운 카카오 필통

 

라이언버전은 남성분들이 많이 살꺼 같은 느낌이 들어요

 

파랑색이라서 ㅋㅋㅋ

 

여성분들은 핑크버전도 있더라고요

 

 

카카오프렌즈 필통의 뒷면입니다.

 

앞면과 뒷면에

라이언이 둘다 팔짱을 끼고 있지만

 

자세히 보시면

뒷면에 있는 라이언은

 

뭔가 어두워요 ㅋㅋㅋ

 

앞에 누가 있는지

그림자가 있네요.

 

필통 내부는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심플합니다.

 

수납공간은 총 4군데 입니다.

 

왼쪽에 있는 수납공간은 포스트잇이나

지우개 등등

작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을꺼 같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카카오프렌즈 필통이네요.

 

만원 중반대의

필통이라 가격이 비싸지만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시면

 

구매해도 괜찮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