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애이야기 *

오늘은 커플들만 좋은 날

오늘은 커플들만 좋은 날

<11월11일 빼빼로데이>

 

오늘은 빼빼로데이 네요.

 

다들 빼빼로 많이 받으셨나요?

 

한국기업에서 만들 상술데이라는 얘기도 많지만

빼빼로를 받으면 기분은 좋아지는 거 같아요

 

사실 그냥 빼빼로만 선물하면 좋은데

요즘 편의점에서 빼빼로데이때 파는

물건을 보면

 

헉 소리가 납니다.

 

빼빼로랑 인형 몇개 넣고는 엄청 비싸요 ㅠㅠ

저는 이런 빼빼로 한개만 받아도 기분이 좋은데 ㅋㅋㅋ

 

여기저기서 빼뺴로 + 인형 + 지갑 + 사탕 등등

끼워팔기가 너무 심해지는 거 같은 기분...

 

그래서 전 이번에는 빼빼로 안 받기로 했습니다.

 

사실....애인이 없네요 ㅠ

 

11월 11일 1일 4개 들어간 빼빼로 데이

 

다들 오늘 재밌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솔로분들은 오늘 토욜이니깐 집에서 방콕이 최고

 

요즘 잼난 영화들 다운받아 보세요~

 

오늘은 커플들만 좋은날입니다.